서버가 다운되서 안되는데, 비상연락망도 없고 대표번호는 안받고 위기관리가 전혀 없네요?
비밀글 기능으로 보호된 글입니다.
작성자와 관리자만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.
본인이라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비밀번호
필수